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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은 단지 문자나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다시 방문하게 만들고 동반자를 데려오게 만드는 프로세스 입니다. 급변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올바른 의사 결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용닥터 CRM과 함께 하세요.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것보다 평균 4개의 수익율이 높으며
고객유지율이 5%만 올라가도 고객 1인당 현재가치가 40~90%까지 증가한다”


OCS
예약 원장, 시술, 베드 등 다양한 관점으로 고객 예약현황을 파악하여 스케줄 관리
예약 고객은 저장된 문구를 이용해 자동 SMS 발송
예약부도 고객 리스트를 바탕으로 고객 충성도 확보와 고객 CRM 활용
접수 접수현황을 원장별, 시술별로 확인하여 접수 대기자 리스트 관리
프로그램 시술 프로그램 시술의 회차는 시스템으로 별도 관리하여 입력시 오류 방지
진료실 진료실 별 시술진행 현황을 파악하여 효율적인 관리
수납 계정 유형별(현금, 카드, 온라인)로 편리하게 수납
입력과 동시에 미수금 및 예약금을 확인하여 고객 Cash Flow관리
CRM
상담 보류고객에 대한 리턴콜 일자를 관리함으로 고객의 치료동의 건수 증가시킴
치료 거절고객의 거절내용을 파악 후 장기적인 Plan으로 치료 동의율 상승시킴
프로모션시 고객의 관심 시술을 활용해 타킷 고객리스트 확인
프로모션 프로모션 SMS발송시 다양한 검색조건(최근방문일, 관심시술, 받은시술) 활용해 타킷 마켓팅
이탈(미방문)고객, 치료중지고객 리스트를 활용해 프로모션 활용
SMS, 리턴콜 수동으로 직접 입력하는 시스템이 아닌 모든 메세지를 One Click으로 해결함
시술 전 후 고객에게 전송할 문자를 설정된 메세지로 발송해 실수를 줄임
리털콜 일자를 알려줌으로써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재방문 유도
고객충성도 고객충성도가 높아지면 결국 소개고객의 양과 질의 증가로 이어짐
본인 및 소객고객 매출을 활용해 고객등급 조정으로 고객순위를 파악해 차별화된 서비스
모든 진료관리 및 CRM 화면에 고객명과 함께 고객등급을 표현해 직원의 고객대응에 유리
홈페이지연동 기존 홈페이지 상담내용 및 예약을 용닥터 시스템과 연동하여 더욱더 효과적인 관리가 용이
홈페이지 고객에 대한 로그분석을 통해 프로모션의 타켓 마켓팅 데이터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