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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은 단지 문자나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다시 방문하게 만들고 동반자를 데려오게 만드는 프로세스 입니다. 급변하는 의료환경 속에서 올바른 의사 결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용닥터 CRM과 함께 하세요.“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것보다 평균 4개의 수익율이 높으며
고객유지율이 5%만 올라가도 고객 1인당 현재가치가 40~90%까지 증가한다”
예약 |
원장, 시술, 베드 등 다양한 관점으로 고객 예약현황을 파악하여 스케줄 관리 예약 고객은 저장된 문구를 이용해 자동 SMS 발송 예약부도 고객 리스트를 바탕으로 고객 충성도 확보와 고객 CRM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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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
접수현황을 원장별, 시술별로 확인하여 접수 대기자 리스트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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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시술 |
프로그램 시술의 회차는 시스템으로 별도 관리하여 입력시 오류 방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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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료실 |
진료실 별 시술진행 현황을 파악하여 효율적인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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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납 |
계정 유형별(현금, 카드, 온라인)로 편리하게 수납 입력과 동시에 미수금 및 예약금을 확인하여 고객 Cash Flow관리 |
상담 |
보류고객에 대한 리턴콜 일자를 관리함으로 고객의 치료동의 건수 증가시킴 치료 거절고객의 거절내용을 파악 후 장기적인 Plan으로 치료 동의율 상승시킴 프로모션시 고객의 관심 시술을 활용해 타킷 고객리스트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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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
프로모션 SMS발송시 다양한 검색조건(최근방문일, 관심시술, 받은시술) 활용해 타킷 마켓팅 이탈(미방문)고객, 치료중지고객 리스트를 활용해 프로모션 활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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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S, 리턴콜 |
수동으로 직접 입력하는 시스템이 아닌 모든 메세지를 One Click으로 해결함 시술 전 후 고객에게 전송할 문자를 설정된 메세지로 발송해 실수를 줄임 리털콜 일자를 알려줌으로써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재방문 유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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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충성도 |
고객충성도가 높아지면 결국 소개고객의 양과 질의 증가로 이어짐 본인 및 소객고객 매출을 활용해 고객등급 조정으로 고객순위를 파악해 차별화된 서비스 모든 진료관리 및 CRM 화면에 고객명과 함께 고객등급을 표현해 직원의 고객대응에 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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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연동 |
기존 홈페이지 상담내용 및 예약을 용닥터 시스템과 연동하여 더욱더 효과적인 관리가 용이 홈페이지 고객에 대한 로그분석을 통해 프로모션의 타켓 마켓팅 데이터로 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