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둘러보기 HOME > Overview > 시스템둘러보기
* 주 : F/U = Follow Up의 준말
서비스포털
- 로그인 후 오늘의 상담 리턴콜 고객, VIP고객, 원장 스케줄 그리고 내일의 예약 SMS 고객리스트 확인
- 해당 챠트 및 원장을 클릭 후 상세화면 확인
|
|
|
예약
- 예약현황을 다양한 상황판 뷰(원장, 시술, 관리사등)로 설정하여 스케줄 관리
- 시술별로 색상을 설정하여 구별이 용이하고 접수와 동시에 해당 예약은 회색으로 변함
- 시간간격과 상황판 뷰 갯수는 병원 환경에 맞게 초기 셋팅하여 사용가능
- 신규고객
GOLD고객
VIP고객
VVIP고객
|
|
|
접수
- 접수현황을 원장별, 시술별로 확인하여 접수 대기자 리스트 관리
- 당일 상담 내용이 존재하는 고객은 이미지로 확인하여 클릭하면 상세 상담내용 확인
- 챠트번호 클릭 후 진료내역 및 수납처리(실시간 미납금 및 예약금 확인 가능)
- 진료내역 입력시 프로그램(패키지) 성격의 차수 관리
|
|
|
수납
- 해당고객의 미납금 및 예약금 실기간 확인 가능
- 수납처리와 동시에 미납금 및 예약금이 계산되므로 해당 고객에 대한 Cash Flow 컨트롤 가능
- 화면은 접수를 참조
|
|
고개챠트
- 다양한 고객정보를 수집해서 CRM 활용 가능
- 고객등급 및 고객상태등으로 검색하여 우량고객에 대한 데이터 확보용이
|
|
|
상담관리
- 상담일자, 리턴콜일자, 상담결과로 검색 후 보류고객에 대한 당일 리턴콜 후 결과입력
- 상담내용을 통해 얻어진 고객의 관심시술을 활용해 고객의 치료동의를 위한 지속적인 Follow Up
- 프로모션때 고객의 관심 시술을 활용해 타켓 고객에 대한 필터링 우 마켓팅 실시
|
|
|
프로모션
-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에 고객 검색 후 SMS발송
- 프로모션 성격에 따라서 최근 내원일자, 관심시술, 받은시술등 다양한 조건으로 타겟 고객 검색 가능
- 프로모션 분석 결과를 통해 차후 프로모션 진행시 기준 마련
|
|
|
이탈고객/치료중지고객
- 최종 내원일자를 기준으로 이탈(미방문) 고객 및 치료중지 고객을 검색
- 이탈(미방문) 및 치료중지 고객은 지속적인 F/U를 통해서 고객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전환유도
- 이탈(미방문) 및 치료중지 고객을 프로모션 타켓 마켓팅으로 병원 재방문 유도
|
|
|
예약SMS
- 예약일 기준으로 검색된 고객을 One Click으로 SMS 처리(고객정보에 SMS거부된 고객은 제외)
|
|
|
사후관리
- 시술 후 미리 각 시술에 맞게 설정된 메세지로 해당 고객에게 안내 SMS발송
-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여 재방문 유도
|
|
|
고객충성도 분석
- 본인 매출순위, 소개고객 매출순위, 내원일수 순위등을 확인하여 고객충성도 분석
- 위의 중요도에 따라서 고객등급을 설정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
|
|
데모요청
- MIS 시스템을 원하시는 고객은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데모요청
- 원가 시스템을 원하시는 고객은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EIS
- OCS와 CRM만으로도 기본적인 통계자료는 나오지만 MIS와 원가시스템을 같이 도입하시면 더욱더 효과적인 데이터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OCS,CRM도입시 활용가능한 분석자료
- 기간별, 월별 매출분석
- 월별 매출 추세
- 원장별, 병원별 매출 분석(네트워크, 지분원장)
- 코디별, 관리사별 매출 분석
|
|